1588-6369

커뮤니티

“Let’s go forward together with our valuable customers”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에코런드렛

공지사항

멀티빨래방 브랜드 ‘에코런드렛’, 첫 직영점인 마곡 지점 오픈… 코인빨래방 열풍 이어간다.

  • 관리자
  • 2021-02-01 10:52:00
  • hit1153
  • 220.118.228.221

멀티빨래방 브랜드 ‘에코런드렛’, 첫 직영점인 마곡 지점 오픈… 코인빨래방 열풍 이어간다

 

기록적인 한파가 연일 이어지며 셀프빨래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세탁기가 위치한 베란다 수도관이 동파되거나 아래층에서 물이 역류할 것을 우려해 마음대로 세탁기를 돌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 추위로 인해 옷을 제대로 건조하기 어려운 상황이 많아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코인세탁방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창업시장 내 코인세탁방의 인기도 증가하고 있다. 다른 업종과 비교했을 때 폐업률이 현저히 낮은 편이며 대부분의 셀프빨래방이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창업주의 시간 투자 대비 수익률도 높은 편이다. 다만 코인세탁방은 서비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세탁기, 건조기 등 핵심 설비의 성능과 이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이 중요하기 때문에 창업을 희망한다면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알맞은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멀티빨래방 컨셉으로 수익률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한 에코런드렛은 ‘마곡 직영점’을 오픈, 셀프빨래방 열풍을 이어간다. ‘마곡 직영점’은 세계 최고의 상업용 세탁장비 제조사인 미국 얼라이언스의 휩시 장비를 채택, 1시간 내에 세탁과 건조가 모두 끝나는 고급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건물 2층에 위치했다는 것이다. 셀프빨래방에서 사용하는 세탁 및 건조 기기는 대부분 전문 공장용이기 때문에 진동과 소음이 커 1층에 입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2층 임대료가 1층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을 낮추고 싶은 창업주들은 다른 층수에도 셀프빨래방 입점을 희망하곤 했다. 

모든 건물의 2층에 코인세탁방이 입점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에코런드렛은 자체적인 베이스 공사를 진행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마곡 직영점’을 2층에 조성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에코런드렛이 자랑하는 멀티빨래방 컨셉을 직접 확인, 이용할 수 있는 ‘마곡 직영점’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셀프 빨래방과 샵인샵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과 건조를 기다리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안마 의자도 설치되어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창업희망자에게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시하는 것이다. 

관계자는 “이번 ‘마곡 직영점’을 통해 에코런드렛의 모든 가능성과 가치를 직접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지역 주민들은 물론 전국 모든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셀프빨래방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2일 오픈한 에코런드렛 ‘마곡 직영점’은 마곡동 힐스테이트 에코동익 2층 230호에 위치한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이동섭 기자 

게시글 공유 URL복사